(G-TELP) 지텔프 할인쿠폰 받는 방법 공유합니다! (생애 첫 응시)
본문 바로가기
일상

(G-TELP) 지텔프 할인쿠폰 받는 방법 공유합니다! (생애 첫 응시)

by 뇨 2022. 3. 2.

요즘 취업이나 각종 공무원, 자격증 시험을 위해 지텔프에 응시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지텔프에 처음 응시하는 분이라면 손쉽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 공유합니다!

 

 

 

토익은 왠지 부담스럽기도 하고, 또 점수가 나오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급하게 어학 성적이 필요하신 분들이 많이 선택하는 것이 지텔프인 것 같아요. 그런데 아무런 할인을 받지 못하는 저와 같은 직장인의 경우 응시료가 무려 6만 원이 넘어 부담스럽습니다.

 

물론 각종 교재, 강의 등을 구입하면 응시료 할인 쿠폰을 제공하기도 하지만, 일하느라 지친 직장인들은 일일이 강의를 찾아보고 비교할 체력도 남아있지 않죠. 아래 방법만 따라 하시면 가장 적은 비용으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바로 활용해보세요! 

 

 

 

지텔프 생애 첫 응시 할인쿠폰 받기

아래 링크를 통해 지텔프 에듀에 접속합니다.

 

 

 

 

보라색-배경에-확성기와-할인쿠폰이-있는-이벤트-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메인 페이지 접속하자 마자 보이는 이벤트 목록 중 위 사진과 같은 이벤트를 찾아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스크롤을 조금 내려서 "단과 강의 보러가기"를 클릭합니다.

 

 

 

 

강의-목록-리스트
단과 강의 목록

그러면 구매 가능한 강의가 보이는데요. 가장 저렴한 '5분 지텔프 패키지'를 구매합니다. 5,900원을 결제해야 하지만, 30,000원 할인을 위한 일보 후퇴일 뿐이에요! 일주일 기간 동안 모바일로 수강할 수 있는데, 한 강의가 5분씩 이어서 부담 없이 들을 수 있고 내용도 나쁘지 않아 그리 손해 보는 느낌은 아닙니다. 아! 물론 강의 구매를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먼저 하셔야 해요.

 

 

 

 

사이드-배너에-있는-메뉴-목록
사이드 배너

회원가입 후 강의를 구매하셨으면, 화면 왼쪽 가장자리에 있는 메뉴에서 'COUPON'을 클릭합니다.

 

 

 

 

내가-가진-쿠폰-목록
나의 쿠폰

그러면 이렇게 쿠폰이 발급된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강의를 듣지 않았어도 구매 즉시 쿠폰이 발급됩니다. 그런데 쿠폰을 사용하면 강의를 환불할 수 없으니, 쿠폰만 받고 먹튀하겠다는 얄팍한 생각을 하신 분이 계시다면 그러지 마세요! 코드에 있는 쿠폰번호를 복사하고 지텔프 응시를 진행합니다.

 

 

 

 

할인-방법을-선택할-수-있는-메뉴화면
할인 선택

결제를 진행하다 보면 할인선택을 할 수 있어요. 여기에서 '할인쿠폰'을 선택하고 아까 복사한 쿠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결제를 진행하면...

 

 

 

 

금액과-할인-방법이-나온-결제화면
결제 화면

이렇게 결제금액이 30,000원으로 할인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 없는 일반 응시료가 60,300원이니까, 결국 24,400원을 할인받은 것이네요! 헤헤.

 


 

여기까지 지텔프 할인쿠폰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지텔프에 처음 응시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거의 50%에 가까운 금액을 할인받으실 수 있으니 조금 번거롭더라도 꼭 따라 해 보세요! 아! 지텔프 회원가입과 지텔프 에듀는 각각 따로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그러면 모두 단번에 목표로 하시는 점수받으시길 바랄게요!

 

 









댓글


TOP